English 깃발 English Español 깃발 Español Deutsch 깃발 Deutsch Italiano 깃발 Italiano Polski 깃발 Polski Nederlands 깃발 Nederlands Português 깃발 Português Français 깃발 Français 中文 깃발 中文 日本語 깃발 日本語 हिन्दी 깃발 हिन्दी اللغة العربية 깃발 اللغة العربية Русский 깃발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깃발 Українська עִברִית 깃발 עִברִית Ελληνικά 깃발 Ελληνικά Türk 깃발 Türk Latvietis 깃발 Latvietis Dansk 깃발 Dansk Norsk 깃발 Norsk Íslenska 깃발 Íslenska 한국어 깃발 한국어 Suomen 깃발 Suomen Gaeilge 깃발 Gaeilge Bahasa Melayu 깃발 Bahasa Melayu Svenska 깃발 Svenska Čeština 깃발 Čeština
사용자 아이콘로그인
한국어 깃발 한국어

로그인

 

Excel 및 CSV 파일을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로 가져 오는 방법

기존 CSV 또는 Excel 데이터베이스를 업로드하여 QuintaDB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파일을 선택하기 만하면 QuintaDB가 Excel에서와 동일한 행으로 스프레드 시트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웹 양식을 생성합니다.

Excel 또는 CSV 데이터베이스를 QuintaDB로 어떻게 가져올 수 있습니까?

 

 

웹 데이터베이스로 Excel 파일 가져 오기

 

Excel 파일이 있다고 가정하고 가져 오기 양식을 사용하여 QuintaDB에로드합니다..

 

이제 열이 양식 필드를 나타냅니다. 모든 데이터는 레코드 페이지에 있습니다.

QuintaDB 데이터베이스로 CSV 가져 오기

데이터가 CSV 파일로 저장되어있는 경우에도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동일합니다. 데이터는 쉼표로 구분되어야합니다. 열 1, 열 2, 열 3

또한 빈 레코드 및 알 수없는 열 이름과 같은 Excel 파일을 가져 오는 동안 몇 가지 문제가있는 경우-아마도 Excel 셀에 새 줄 바꿈이있는 데이터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면 CSV에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당 레코드 수

페이지 당 레코드 수를 변경하려면 레코드 메뉴로 이동하여 왼쪽 메뉴에서 페이지 당 레코드 슬라이더를 찾습니다.

중복 찾기

테이블에서 동일한 레코드를 찾아야하는 경우 "중복 찾기"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열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모든 중복 제거"버튼을 사용하여 모든 중복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베이스에 더 많은 데이터 추가

언제든지 가져 오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 수 있어야합니다. 새 레코드를 만들거나 주요 데이터가 손상 될 때 기존 레코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를 사용하여 새 레코드 추가

 

레코드 페이지에서 Excel 가져 오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추가하거나 업데이트 할 수있는 가져 오기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절차는 처음부터 마이그레이션 할 때와 동일합니다. 엑셀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파일에는 열 이름이있는 첫 번째 행이 포함되어야합니다.
필드 순서는 중요하지 않지만 양식에 해당 필드가없는 경우 생성되므로 양식에있는 필드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Excel이 아닌 필드 메뉴의 필드 이름을 바꾸면 두 번 더 많은 필드가 생깁니다. 이는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여 레코드 추가 또는 업데이트와 함께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를 사용하여 레코드 업데이트

 

또한 키 데이터가 일치하면 기존 레코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비교를위한 키로 사용할 열 이름 (고유 필드)을 선택합니다.
새 레코드에 기존 레코드 중 하나와 동일한 값이이 열에 포함되어 있으면 기존 레코드가 새 데이터로 업데이트됩니다. 일치하는 항목이 없으면 새 레코드가 생성됩니다.

업데이트 된 데이터는 언제든지 Excel 또는 PDF로 다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레코드를 제거하려면 레코드 메뉴로 이동하여 '작업'드롭 다운에서 모든 레코드 삭제 버튼을 찾습니다.
아래 스크린 샷을 참조하십시오.

백업 없이는 삭제 된 파일을 복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