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깃발 English Español 깃발 Español Deutsch 깃발 Deutsch Italiano 깃발 Italiano Polski 깃발 Polski Nederlands 깃발 Nederlands Português 깃발 Português Français 깃발 Français 中文 깃발 中文 日本語 깃발 日本語 हिन्दी 깃발 हिन्दी اللغة العربية 깃발 اللغة العربية Русский 깃발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깃발 Українська עִברִית 깃발 עִברִית Ελληνικά 깃발 Ελληνικά Türk 깃발 Türk Latvietis 깃발 Latvietis Dansk 깃발 Dansk Norsk 깃발 Norsk Íslenska 깃발 Íslenska 한국어 깃발 한국어 Suomen 깃발 Suomen Gaeilge 깃발 Gaeilge Bahasa Melayu 깃발 Bahasa Melayu Svenska 깃발 Svenska Čeština 깃발 Čeština
사용자 아이콘로그인
한국어 깃발 한국어

로그인

 

이메일 뉴스 레터

전자 메일 열이 포함 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가있는 경우이 전자 메일로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름 열과 같은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데이터를이 전자 메일에 사용합니다. 이제 QuintaDB의 이메일 뉴스 레터에서 가능합니다.

QuintaDB에서 바로 이메일 뉴스 레터를 만들고 예약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양식에 전자 메일 필드가 있고 데이터베이스에 일부 전자 메일을 수집 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레터"모듈에서 "이메일 뉴스 레터"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록 페이지에서 이메일 뉴스 레터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일부 레코드를 선택하고 작업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메일 뉴스 레터'링크가 표시됩니다.

이메일 뉴스 레터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적어도 하나의 레코드를 선택해야합니다. 또한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양식에 이메일 필드를 추가해야합니다. 필드 페이지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뉴스 레터 페이지에 있으면 이메일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열 또는 레코드 소유자 : 잠시 후에 전자 메일을 보낼 전자 메일이 포함 된 데이터베이스 열을 선택합니다. 또는 "레코드 소유자"를 선택합니다.

제목 : 설명이 포함 된 이메일 제목 선택

본문 : 이메일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편집기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이 텍스트의 서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 Column name |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체재. 예를 들어 "Hi | User name |"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은 양식 (데이터베이스 열)의 필드입니다.

from :이 옵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QuintaDB 대신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 이름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신 : 사용자가 회신 할 수있는 이메일입니다.

뉴스 레터 이메일 설정을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이메일을 보낼 때마다 모든 입력란을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양식 하단의 드롭 다운을 사용하여 템플릿을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 페이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링크를 통해 뉴스 레터 사용에 대한 기본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보낸 날짜, 제목, 이메일 수는 물론 총 이메일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한 번에 200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이것이 전자 메일 템플릿을 사용하면 200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는 동안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데이터베이스 뉴스 레터 이메일 기능이 유용하길 바랍니다!

여기에서 읽으십시오 SMS 뉴스 레터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