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깃발 English Español 깃발 Español Deutsch 깃발 Deutsch Italiano 깃발 Italiano Polski 깃발 Polski Nederlands 깃발 Nederlands Português 깃발 Português Français 깃발 Français 中文 깃발 中文 日本語 깃발 日本語 हिन्दी 깃발 हिन्दी اللغة العربية 깃발 اللغة العربية Русский 깃발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깃발 Українська עִברִית 깃발 עִברִית Ελληνικά 깃발 Ελληνικά Türk 깃발 Türk Latvietis 깃발 Latvietis Dansk 깃발 Dansk Norsk 깃발 Norsk Íslenska 깃발 Íslenska 한국어 깃발 한국어 Suomen 깃발 Suomen Gaeilge 깃발 Gaeilge Bahasa Melayu 깃발 Bahasa Melayu Svenska 깃발 Svenska Čeština 깃발 Čeština
사용자 아이콘로그인
한국어 깃발 한국어

로그인

 

QuintaDB + Adalo 통합

Adalo + QuintaDB 통합 작동 방식

Adalo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위한 플랫폼입니다. QuintaDB 서비스와 함께 데이터 입력을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Adalo)과 데이터 처리, 뉴스 레터 및 분석을위한 웹 애플리케이션 (QuintaDB)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통합에는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가 스마트 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을 완료하고 주문 데이터가 QuintaDB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하는 배송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달력에 약속 시간과 날짜가 표시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의사와 약속을 잡습니다.
  •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메일 및 SMS 뉴스 레터를 수행하고 미리 알림을 보낼 수있는 기능이있는 강좌 등록.
  • 운전자는 문서와 위치를 보내고화물 운송 업체는 포털을 모니터링하고지도에 핀을 표시합니다.
  • 은행 및 부기 회계.
  • 비용 모니터링.

이 기사에서는 단계별 지침을 설명했습니다.

1. Adalo 서비스에 계정을 만듭니다.

2. 첫 번째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네이티브 모바일 앱 유형을 선택합니다.

3. 빈 템플릿을 선택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이름을 추가 한 다음 기본 색상을 선택합니다.

Adalo 서비스는 사용자 데이터베이스, 등록 및 로그인 양식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시작 화면에서 "더하기"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듈 및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를 보려면 계속 클릭하십시오.

4. QuintaDB 서비스에 대한 향후 게시물을위한 신청서와 양식을 만듭니다. 이 예에서는 "비용"애플리케이션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대시 보드가있는 "비용"애플리케이션 포털 :

"신청서 편집"링크를 클릭하고 "비용"테이블을 열어야합니다.

이러한 녹음은 데모 용이므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Form Builder로 이동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필드를 변경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테이블 이름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5. API 연결 테스트를위한 새 레코드를 추가합니다.

6. API 키를 생성합니다.

7. Adalo로 돌아가 QuintaDB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찾아 "컬렉션 추가"를 클릭합니다.

팝업 창에서 모든 레코드를 얻기위한 API 요청을 입력합니다 (개발자 페이지에서 QuintaDB API 문서를 찾을 수 있음).


페이지 매개 변수 및 API 키 추가 :

다음 화면에서 나머지 필수 API 요청 (하나의 레코드 삭제, 업데이트, 생성 및 검색)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모두 가져 오기"섹션에서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응답을받을 때 레코드의 위치를 ​​명확히하기 위해 결과 키를 추가해야합니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Adalo가 게시물이있는 테이블 레코드를 요청하여 테스트를 수행 할 것을 제안합니다.

해시 "레코드"에서 데이터베이스에서 레코드를 가져옵니다.


테스트 성공. 기록을 받았습니다.

8. 기본 Adalo 화면으로 돌아가서 필드와 제목의 이름을 바꿉니다.

9. 레코드를 추가하는 양식을 사용하여 기본 화면에 새 구성 요소를 추가합니다.

양식 설정에서 "비용"으로 연결된베이스를 선택하고 테이블 열에 따라 필드를 구성합니다.

10. 양식 버튼을 사용자 정의하고 새 화면에 전환을 추가합니다.

11. 새 화면에 비용을 표시 할 목록을 추가합니다.

이 목록 구성 요소에 표시 할 필드를 선택하려면 "T"기호가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12. 오른쪽 상단에서 "미리보기"버튼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합니다.

등록 후 신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추가 기록을 확인하고 비용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 데이터를 추가하기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받게됩니다.

QuintaDB 서비스에서 데이터를 처리 및 분석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메일 링, 캘린더, 차트,지도 등의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