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깃발 English Español 깃발 Español Deutsch 깃발 Deutsch Italiano 깃발 Italiano Polski 깃발 Polski Nederlands 깃발 Nederlands Português 깃발 Português Français 깃발 Français 中文 깃발 中文 日本語 깃발 日本語 हिन्दी 깃발 हिन्दी اللغة العربية 깃발 اللغة العربية Русский 깃발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깃발 Українська עִברִית 깃발 עִברִית Ελληνικά 깃발 Ελληνικά Türk 깃발 Türk Latvietis 깃발 Latvietis Dansk 깃발 Dansk Norsk 깃발 Norsk Íslenska 깃발 Íslenska 한국어 깃발 한국어 Suomen 깃발 Suomen Gaeilge 깃발 Gaeilge Bahasa Melayu 깃발 Bahasa Melayu Svenska 깃발 Svenska Čeština 깃발 Čeština
사용자 아이콘로그인
한국어 깃발 한국어

로그인

 

고객 포털

QuintaDB의 고객 포털은 회사 또는 조직이 고객 또는 사용자가 전용 내부 웹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다양한 액세스 수준 역할로 제한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포털은 사용자 및 사용자 그룹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구성 할 수있는 기능이있는 대시 보드 및 맞춤형 작업 환경이 포함 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자체 인증 및 보안 서비스를 만드는 대신 QuintaDB 고객 포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용자는 QuintaDB 계정으로 가입하는 대신 포털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전용 웹 포털에 로그인하고 자신에게 공유 된 모듈 (표, 양식, 보고서, 차트,지도, 캘린더, 파일 또는 뉴스 레터)에 액세스하고, 데이터를 추가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출 한 레코드 만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레코드 만 액세스'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그렇지 않으면 모든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다음은 포털의 몇 가지 예입니다.

부동산 포털

구직 포털

비용 포털

 

고객 포털은 귀사 또는 조직에 개인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데이터베이스에 제공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데이터베이스가 있고 웹 사용자가 가입하여 계정을 활성화하고 필요한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도록 허용하려고합니다. 그렇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포털 생성

2. 포털 구성

3. 포털 메뉴

4. 사용자 및 권한

5. 액세스 권한

  5.1 검색 양식

6. 다른 옵션

7. 테이블 레코드와 포털 사용자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

 

1. 포털 생성

편리한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 새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 Excel 또는 CSV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QuintaDB 서비스에서 포털은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생성됩니다. 두 개의 테이블이있는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포털 열기'링크를 클릭하거나 왼쪽 메뉴를 사용하여 포털을 엽니 다.

포털 모듈에서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여러 포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포털은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의 일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한 포털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변경하면 다른 포털의 데이터도 변경됩니다.

 

2. 포털 구성

 

생성 된 포털은 기본적으로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이름을 갖습니다. Portals 모듈에서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생성 된 애플리케이션 테이블 및 양식이 포털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차트,지도, 달력 등과 같은 다른 모듈을 사용하는 경우 포털 메뉴에도 추가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설정 메뉴에서이 옵션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편집"링크를 따라 "설정"을 선택합니다.

포털에 모듈을 자동으로 추가하지 않으려면 '새로 생성 된 각 모듈을 애플리케이션의'기본 포털 '에 추가'옵션을 사용 중지합니다.

'앱 모듈'섹션에서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본적으로 열 포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털 메뉴를 사용자 지정하려면 "포털 열기"링크를 사용하여 포털로 돌아갑니다.

 

3. 포털 메뉴

"포털"메뉴를 열고 "메뉴"항목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새 메뉴 항목을 추가하고 기존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털의 시작 페이지를 선택하고 대시 보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새 항목을 만들거나 기존 항목에 하위 메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지정하고 아이콘을 선택해야합니다 (선택 사항).

다음으로 위젯을 선택해야합니다.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하위 메뉴를 엽니 다.

테이블 또는 보고서;

형태;

달력;

차트;

파일;

뉴스 레터

지도;

URL 링크

HTML 페이지.


포털의 메뉴를 사용자 정의한 후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털"메뉴를 열고 "테마"를 선택합니다.

'테마'메뉴를 사용하여 포털의 메뉴 항목 배열 및 색 구성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포털의 테마 :

Standart

전문적인

프로페셔널 오픈

프로페셔널 와이드

권위 있는

읽다 여기클래식 테마로 포털을 설정하는 방법.

 

4. 사용자 및 권한

포털은 기본적으로 활성화 된 권한으로 생성됩니다. 즉, 사용자 액세스를 위해 포털에 등록 및 로그인해야합니다.
포털에 등록 된 사용자를 추가하거나 보려면 "포털"메뉴, "사용자"항목을 엽니 다.

새 그룹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을 사용하면 매번 새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할당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된 권한을 가진 그룹에 추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새 그룹 추가'페이지에서 사용자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 읽기 전용
  • 읽고 쓰기
  • 기록 읽기, 편집 및 삭제
  • 레코드 읽기, 쓰기 및 삭제.

가장 중요한 옵션은 '자신의 기록에만 액세스'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추가 한 레코드 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내보내기
  • 수입
  • 복제
  • 인쇄
  • 기록 편집
  • 여러 레코드 업데이트
  •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테이블 레코드 삭제
  • 검색
  • 그룹화.

이제이 그룹에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그룹 타일을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에 사용자 추가'타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이메일 또는 로그인 (한 줄에 하나씩)을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초대 이메일 템플릿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비밀번호는 기본적으로 이메일 또는 로그인과 일치합니다. 그룹에서 포털 사용자의 계정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타일을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계정'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계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 이름, 연락처 입력, 아바타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사용자의 로그인 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접근 권한

새 사용자의 기본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 사용자의 기본 권한"탭을 엽니 다.

모든 모듈의 기본 권한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새로 등록 된 포털 사용자의 액세스 수준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권한은 테이블 또는 보고서별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필드 수준 액세스를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의 권한 및 액세스 권한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을 열고 '설정'탭을 엽니 다.

이 페이지에서 그룹에 대한 테이블 및 보고서 권한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편집'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사용자가 레코드를 추가 할 때 양식에서 볼 필드와 테이블 또는 보고서를 보는 동안 사용자가 볼 열을 제어하려면 '필드'링크 (스크린 샷 참조)를 클릭합니다.

그룹에 대한 새 테이블 / 보고서 액세스를 추가해야하는 경우 "그룹 '...'테이블 또는 보고서에 대한 액세스 권한 부여"를 누르십시오.

 

5.1 검색 양식

사용자 및 사용자 그룹에 대한 검색 양식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검색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그룹에 대한 표준 검색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검색에 사용할 수있는 필드와 다음 필드에 사용할 수있는 검색 기준을 선택합니다.

또는 고유 한 검색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읽을 수있는 사용자 지정 검색 양식을 만드는 방법 이 링크.

포털 소유자에 대한 검색 양식을 활성화하려면 포털 메뉴를 열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설정"탭을 열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검색 양식"을 선택합니다. 테이블 또는 보고서에 대해 "내 검색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6. 다른 옵션

포털을 열고 "포털"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포털에서 사용할 인증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인증이 없습니다. 모든 웹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HTTP 인증. 포털을 암호로 보호하려면 로그인 및 암호 한 쌍을 설정하십시오.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포털에 등록되어 있어야 로그인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유형은 "로그인 필요"입니다.

드롭 다운에서 포털의 언어를 선택하고 승인 필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 양식 및 포털 로그인 용).

로그인 양식 필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회사'필드에 회사 목록을 입력 할 수 있으며이 필드는 등록 양식에 드롭 다운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로그인 또는 가입 양식을 사용하려면 하나 이상의 인증 필드를 활성화해야합니다.

이메일, 전화 번호 또는 로그인 필드는 사용자가 정확히 입력 한 내용을 자동으로 이해하고이를 계정의 로그인, 이메일 또는 전화 필드에 할당합니다.

이 필드를 비활성화하고 대신 로그인, 이메일 및 전화 필드 중 하나 (또는 ​​모두)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양식의 경우 거리 주소,시, 주 및 우편 번호와 같은 주소 필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털의 왼쪽 상단에 표시 될 로고를 업로드하고 포털의 테이블 및 보고서보기 (일반 테이블 또는 타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합 탭에서 전체 포털을 자신의 웹 페이지에 위젯으로 통합하는 JavaScript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Direct Link를 사용하여 고객과 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필요'인증을 선택하면 해당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로그인 페이지

 가입 페이지

 비밀번호 페이지 복원

"알림"탭에서 등록 된 사용자가 수신 할 이메일 및 SMS 알림 템플릿을 편집하여 액세스를 활성화하고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새 계정 등록에 대한 알림을 받을지 여부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7. 테이블 레코드와 포털 사용자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

 

웹 포털을 이미 생성 및 구성하고 여기에 사용자를 추가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 등록했을 수 있음). 고객은 직접 추가 한 레코드 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포털 계정에 할당하려는 테이블이나 CSV 또는 Excel 파일에 이미 레코드가있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이를 달성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레코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일부 레코드를 선택한 다음 '작업'드롭 다운의 '레코드 소유자 변경'옵션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Select records to change owner

 

그 후에는 누가 새 레코드 소유자가 될 것인지 결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아래 스크린 샷과 같이 :

 

Change record owner

 

2. 두 번째 방법은 CSV 또는 Excel 파일에서 가져 오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열"메뉴에서 '추가 한 사람'열을 활성화해야합니다.

활성화되면 '레코드'페이지에 새로운 '추가 한 사람'열이 표시됩니다.

이제 CSV 또는 Excel 파일에서 포털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가져온 레코드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 'Added by'열이 있고 적절한 사용자 이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코드 페이지에서 볼 수있는 것과 동일).

따라서 두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포털 사용자가 포털에 로그인하면 새 레코드를 보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