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깃발 English Español 깃발 Español Deutsch 깃발 Deutsch Italiano 깃발 Italiano Polski 깃발 Polski Nederlands 깃발 Nederlands Português 깃발 Português Français 깃발 Français 中文 깃발 中文 日本語 깃발 日本語 हिन्दी 깃발 हिन्दी اللغة العربية 깃발 اللغة العربية Русский 깃발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깃발 Українська עִברִית 깃발 עִברִית Ελληνικά 깃발 Ελληνικά Türk 깃발 Türk Latvietis 깃발 Latvietis Dansk 깃발 Dansk Norsk 깃발 Norsk Íslenska 깃발 Íslenska 한국어 깃발 한국어 Suomen 깃발 Suomen Gaeilge 깃발 Gaeilge Bahasa Melayu 깃발 Bahasa Melayu Svenska 깃발 Svenska Čeština 깃발 Čeština
사용자 아이콘로그인
한국어 깃발 한국어

로그인

 

팀 모듈. QuintaDB의 액세스 권한 및 역할.

관리자와 관리자는 일반적인 데이터베이스 역할입니다. 한 사람은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다른 사람은 온라인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DB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QuintaDB 주요 모듈 중 하나 인 팀을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친구 나 동료가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데이터베이스, 양식 또는 보고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은 항상 QuintaDB에 있었지만 모든 신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개선했습니다.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프로젝트 또는 팀 프로젝트를 볼 수 있습니다. 아직 팀 프로젝트가 없다면 아직 아무도 귀하와 액세스 권한을 공유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단계별 가이드

1. 예를 들어 여러 양식, 보고서, 차트,지도, 캘린더, 파일 및 포털이 포함 된 'RentFarm'프로젝트가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열면 다음이 표시됩니다.

2. 프로젝트에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팀 메뉴를 사용해야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팀에 사용자를 추가하거나 사용자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을 사용하면 매번 새로운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할당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된 권한을 가진 그룹에 추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3. 새 그룹을 생성하려면 "새 그룹 추가"타일을 클릭합니다.

4. 그룹 이름을 입력하고 사용 가능한 모듈 및 그룹에 대한 액세스 수준을 선택합니다.

액세스 역할이 다른 테이블이나 보고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그룹에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있는 역할이있을 수 있습니다.

  • 읽기 전용-사용자는 레코드를보고 내보낼 수만 있습니다.
  • 읽기 및 쓰기-사용자는 레코드를보고 수정하고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 레코드 읽기, 쓰기 및 삭제-읽기 및 쓰기와 동일하지만 레코드 삭제 기능도 있습니다.
  • 읽기, 쓰기, 빌드- '읽기 및 쓰기'와 동일하지만 사용자는 양식을 변경하고 통합 할 수도 있습니다.
  • 관리자-사용자가 '읽기, 쓰기, 빌드'액세스 수준으로 할 수있는 모든 것 외에 팀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차트,지도, 캘린더 또는 포털에서 새 사용자 그룹에 표시 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권한 편집, 생성 또는 삭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모듈의 경우 사용자가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지, 자신의 파일 만 볼 수 있는지 또는 파일을 삭제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팀 모듈과 동일하게 구성원은 새 팀 구성원을 추가하거나 현재 액세스 권한을 편집하거나 구성원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 이러한 권리를 제공할지 여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팀 모듈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둘 수 있으며 새 구성원은 다른 팀 구성원을 볼 수 없습니다.

이제 그룹에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그룹 페이지에서 "새 그룹 추가"타일을 클릭합니다.

2. "그룹에 사용자 추가"라디오 버튼을 선택하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그룹을 선택합니다.

3. 이메일 주소 입력을 선택하거나 이미 추가 된 사용자가있는 경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한 줄에 하나씩 입력합니다. 이메일 초대를 보낼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템플릿을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완료되면 사용자가 이메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QuintaDB의 새 사용자 인 경우 새 계정이 생성되고 활성화 링크가 전송됩니다.

'팀에 사용자 추가'를 클릭하면 새 구성원이 새 액세스 권한에 따라 프로젝트를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할당 된 그룹 역할을 변경하고 그룹에서 사용자를 이동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수준을 수정하려면 "설정"버튼을 누르세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여기 '자신의 레코드에만 액세스'를 활성화하고 사용자별로 레코드를 필터링하는 방법

그룹에 속하지 않을 사용자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사용자 그룹 페이지에서 '팀에 사용자 추가'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음 페이지에서 "사용자 지정 액세스 권한이있는 사용자 추가"를 선택합니다.

사용자를 추가하면 '사용자 그룹'페이지에서 '그룹에없는 사용자'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경우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이 사용자를 그룹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일부 테이블 열을 보거나 필드 수준 액세스를 사용하여 양식 필드를 편집하지 못하도록 제한 할 수도 있습니다.

계정에 연결된 모든 팀 사용자를 보려면 "계정"- "결제 및 통계"페이지를 열고 숫자 표시 사용자 수를 탭하면됩니다.